시작이 좋아,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제주면장/북촌손만두 정말 별로야! 본문

맛집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제주면장/북촌손만두 정말 별로야!

시작이 좋아, 2018. 12. 5. 12:55

 

 

요즘에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 대비용 롱패딩 하나 살까 하고, 파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으로 아이쇼핑 다녀왔어요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쇼핑하러 자주 가는 곳인데, 대박을 득템했던 기억은 거의 없지만 규모가 상당해서 천천히 둘러보며 쇼핑하기에는 괜찮은 듯 싶네요

아침부터 아무것도 안 먹고 쇼핑하러 나온 거라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쇼핑은 잠시 미뤄두고 일단 급한 대로 배를 채워야겠다고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매장이 참 깔끔하여서 나도 모르게 끌려 들어간 제주면장 / 북촌손만두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규모도 상당하지만 무엇보다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거 같았어요

다만 실내 매장이 아니어서 요즘같이 추운 날에는 쇼핑하기에 살짝 힘들 수도 있어요.

부분 다른 아울렛 매장은 실내에 위치해지만, 이상하게 프리미엄아울렛은 실내 같지 않은 아울렛이죠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제주면장 / 북촌손만두

 

매장은 상당히 심플하면서 깨끗하게 단장되어있어요 직원분들은 유니폼을 입고 근무 중이시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자리마다 간단한 소스는 마련되어있고, 일회용 물컵도 준비되어있어요

 

 

 

 

물은 셀프바쪽에 냉장고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물을 직접 가져온 후에 메뉴를 천천히 살펴보았죠~

이곳은 제주 고기국수가 유명하다는데 며칠 전에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를 먹고 와서 가볍게 패스해주고, 저희는 북촌국시와 비빔국시, 꺼멍떡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물은 물론 김치와 깍두기, 단무지도 셀프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밑반찬은 처음에는 가져다주시니까 추가로 드실 분들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북촌국시 - 5,000원

 

 

양은 생각보다 괜찮았고, 고명도 먹음직스럽게 잘 올려져 있네요

하지만 비주얼과 다르게 맛은 밍밍하면서 심심하고 그저 그랬어요. 시장에서 파는 국수보다도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고요.

아니, 어쩌면 시장에서 파는 국수가 값도 싸고 더 맛있을듯싶네요

솔직히 배가 고파서 먹긴 했는데, 다시 가지는 않을듯싶을 정도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아니네요

 

 

 

 

 

깍두기와 김치는 맛있었어요. 장난 반 진담 반으로 김치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면 요리에 잘 어울리는 그런 맛이었죠

사실 김치가 맛없기는 참 힘드니깐요^^;

 

 

꺼멍떡갈비 - 4,000원

 

 

아이와 함께 방문해서 사이드 메뉴 중에서 꺼멍떡갈비를 주문했는데 양은 상당히 적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적고, 곳곳에 태운듯한 흔적들까지 보이더라고요

육즙도 없고 말라비틀어졌다는 표현이 더 맞을 정도로 퍽퍽하고 씹는 맛도 없고 최악이었어요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건 절대 시키지 마세요. 정말 별로입니다

 

 

비빔국시 - 5,500원

 

 

그나마 제일 괜찮았던 메뉴인데, 다른 곳과 비교한다면 그렇게 맛있다고는 못할 거 같아요

맛이 있지는 않지만 반은 하는 정도? 일단 비빔국시에 야채가 싱싱해서 아삭거리는 식감이 높게 평가하고 싶은데, 비빔양념장이 살짝 싱겁다고 해야 되나? 뭐 전체적으로 국수들이 싱겁고 밍밍하더라고요

 

여기는 고기국수가 맛있다고는 하는데, 사실 아무리 맛집이라도 메인메뉴 외에 다른 메뉴들이 이렇게까지 형편 없으면 메인메뉴가 기대가 되진 않네요

 

 

 

 

뭐 전체적으로 그저 그랬던 곳이에요

매장의 분위기나 청결, 서비스 부분은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하지만 음식도 정말 늦게 나오고, 심지어는 주문이 들어갔냐고 묻는 사람도 있을 정도였으니까 이만하면 말 다 했죠!!

위에 에러 사항까지는 음식이 맛있으면 자연스레 이해되는 부분이지만 맛이 없다는 게 제일 큰 문제였어요

맛이 밍밍하면서 싱겁고 간이 덜되어있는 느낌을 많이 받을 정도로 내가 뭘 주문해서 먹고 있는지 혼란스러울 정도로 별로였네요

 

사람들마다 개인 입맛과 취향이 다른 점이 분명 있겠지만, 맛없고 맛있고는 누구나 똑같이 느낄 수 있으니깐요

 

무튼 저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제주면장 / 북촌손만두는 별로였어요!!